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 HSP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불편한 사항들을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반품사유와 상품에 따라 반품방법과 반품택배비에 차이가 있습니다.


먼저 반품접수를 해주시고 접수 시 안내받은 방법으로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할점]-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교환반품 가능한 경우 ※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공급 받은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 상품의 교환반품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우로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 시)


 


※ 30일 이내(의류/보석 15일이내) 반품이 가능하나, 상품 특성상 처리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상품 불량의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가능합니다.


단, 저단가 일부 상품의 경우에 별도의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상품기술서에 안내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반품에 대한 운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이나


아래의 경우에는 운송비를 부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상품이 불량, 파손되는 등 문제가 있을 경우 


- 주문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아래의 경우는 상품 반품이 안되오니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수령 후 20일이 경과했을 경우


- 상품의 포장을 개봉했을 때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상품의 경우


- 박스 개봉 후 가전제품, 컴퓨터 등의 설치가 완료되었을 경우


- 수령 이후 고객의 실수에 의해 상품에 하자가 생겼거나 이미 사용한 경우


- 도서 상품은 파본이나 불량이 아닌 경우


 


설치상품이 아닌 가전제품이나 컴퓨터의 경우 부득이하게 반품을 하셔야 할 경우


반드시 박스, 사용설명서, 제품보증서가 있어야 하며, 박스상태가 양호해야 합니다. 


 


고객님이 약관에 의하여 상품이나 용역의 구매를 취소할 경우에는


이미 수령한 상품은 반환하여야 하며, 


힐링몰은 상품을 고객님으로부터 수령한 이후 


무통장입금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서비스로 구입한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일주일 안에 고객님이 지정한 통장으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카드승인을 취소 요청합니다.


 


 


1

  • leftBanner
  • leftBanner
  • leftBanner
  • leftBanner
  • leftBanner

최근 본 상품

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