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 HSP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불편한 사항들을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고객상담전화 080-700-7600(수신자 부담)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단, 가전 등 설치가 필요한 제품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은 오후 2시 이전 주문결제건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기상이나 물류상황에 따라 다소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주문] 고객님께서 주문을 시도하신 정보입니다. 


    힐링몰운영자가 정상적인 주문이 이루어졌음을 확인하기 전입니다.


    이 주문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언제든 주문취소 메뉴를 이용하셔서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 [입금] 힐링몰 운영자가 입금여부를 확인 하여 주문을 접수하게 됩니다. 


   이 시점에 신용거래의 경우 정상적인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은 주문의 경우 취소처리하게 됩니다.


   온라인 입금인 경우 10일이상 입금되지 않은 경우 취소 처리하게 됩니다. 


[배송] 입금확인 후 보통 24시간내에 배송업체로 상품이 발송되게 됩니다.


    따라서,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입금확인 후 1~3일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완료] 일반적으로 배송처리 후 5~7일내에 배송완료 처리하게 됩니다. 


   구매완료상태에서 고객님께서 물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힐링몰 고객센터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타: 080-700-7600(수신자 부담), help@hspmall.co.kr


배송비는 배송지역이 동일하고, 구매상품이 30,000원 이상의 경우는 배송비가 부가되지 않습니다.


일부상품의 경우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가 부가되지 않습니다. 배송비의 상세한 내역은 주문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지역 특성상 배송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배송이 가능하더라도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부 상품에 대해서만 해외 배송이 가능하며, 상품의 특성상 해외배송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해외배송가능여부는 1:1상담코너나 힐링몰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비는 상품의 부피에 따라 다르며 결제방법은 해외배송가능여부를 문의 시 함께 알려드리게 됩니다. 


해당국 세관 통과 시 부과될 수 있는 각종 관세는 상품을 수령하시는 분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1

  • leftBanner
  • leftBanner
  • leftBanner
  • leftBanner
  • leftBanner

최근 본 상품

0/0

top